파워볼추천

파워볼사이트 6억수익 탄생의 비밀

파워볼사이트 6억수익 탄생의 비밀

파워볼사이트 하나파워볼 : http://파워.net

유저분들께서는 파워볼 실전배팅 을 어떻게 시작하십니까? 자신의 구간이 나오면 바로 분석에 들어가시나요 아니면 장줄이 나왔을 때 배팅을 들어가시나요?

요즘 밸런스 분석에 다시 한번 재미를 들렸습니다 밸런스 분석은 아마 이제 거의 모든분들이 알고 있는 분석이고 쉬운 분석임을 알고 계실것입니다.

그러나 요 근래 밸런스 분석이 잘 먹히지 않아서 저는 밸런스 분석을 조금 더 쉽게 생각하여 분석을 시작했습니다. 밸런스 분석에 대해서 곰곰히 고민 하던 도중 결론을 내렸습니다.
밸런스 분석을 할떄 이전에는 회차를 먼저 분석한 뒤 그 다음 비율 그 뒤에 실배터의 심리순서로 분석을 시작했었습니다

밸런스를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는 것은 밸런스 분석을 통해 내 구간을 놓고 배팅을 편하게 높은 확률안에서 배팅한다는 것을 이야기 합니다.

새롭게 밸런스분석의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오늘은 분석이 아닌 통수의 예시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현재 이전의 분석대로 한다면 비율이 홀이 131번 짝이 157번으로 비율적으로 분석한다면 짝이 나와야 합니다.

1960년대에는 산업박람회와 무역박람회 개최 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즉석복권 형태의 복권이 발행됐지만 단기간 수시 발행에 그쳤다.
그 뒤 1990년부터 엑스포 복권과 체육복권이 발행되고나서 주택복권의 독점이 깨졌다. 그리고 엑스포 복권과 체육복권도 나름대로 쏠쏠하게 수익을 내면서 찬스복권과 또또복권등의 발행이 시작되었고, 그 이후로 기술복권, 관광복권, 월드컵 복권등이 추가 발행되었다. 당연하게도 십수여개의 추첨식복권과 즉석복권이 난립하게 되었으며 난립하게 된 만큼 판매율도 떨어져서 복권으로 걷어들이는 수익도 줄어들었으며, 2003년에 로또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복권계의 왕좌를 차지하자 판매율은 더욱 더 떨어지는 바람에 즉석복권의 통합이 추진되어서 하나로 통합되었다.

특히 인쇄식 복권에서는 100% 판매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미 인쇄된 복권도 판매기한이 지나면 쓰레기장으로 들어가버렸다. 사업비는 동일한데, 판매액이 적다보니 기금 적립금도 낮아질 수 밖에 없어서 효율성이 문제가 되어 왔다.

일반볼 홀짝: 5개의 일반볼을 합한 숫자가 홀이면 홀, 짝이면 짝
일반볼 언오버: 5개의 일반볼을 합한 숫자가 72.5 기준점으로 언더/오버 (15~72 언더 / 73~130오버)
파워볼 홀짝: 마지막으로 추첨된 1개의 파워볼 숫자가 홀이면 홀, 짝이면 짝
파워볼 언오버: 추첨된 1개의 파워볼 숫자가 4.5 기준으로 언더/오버 (0~4 언더 / 5~9 오버)
믿을수있는 파워볼 전용 사이트(http://googool.cafe24.com)를 선택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